최시원, 은혁과 '자미로콰이' 콘서트 관람 인증샷 '화보가 따로 없네!'

기사입력 2012.08.23 3:00 PM
최시원, 은혁과 '자미로콰이' 콘서트 관람 인증샷 '화보가 따로 없네!'

[TV리포트 = 김민지 기자]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과 은혁이 자미로콰이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시원은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Jamiroquai babe! AUDI LIVE 2012 in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은혁도 "자미로콰이 콘서트가서 마시&멸치 야광봉 색깔 여러가지 있길래 파란색 GET"이라며 멘션을 남겼다.

무엇보다 포즈가 인상적이었다. 최시원과 은혁은 야광봉을 잡고 개성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화보 같은 느낌을 물씬 풍겼다.

화려한 패션도 인상적이었다. 최시원은 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가죽소재 베스트를 착용했다. 타이트한 의상으로 인해 다부진 몸매라인이 드러났다. 은혁은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보가 따로 없네" "자미로콰이 콘서트 재밌었나 봐요" "은혁 표정 귀여워요" "최시원 기럭지가 남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국의 6인조 밴드 자미로콰이는 지난 22일 오후 8시 서울 잠시 실내체육관에서 '아우디 라이브-자미로콰이 콘서트'로 두 번째 방한해 국내 팬들을 만났다.

사진=최시원, 은혁 트위터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