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9월 싱가포르 시작으로 亞 5개국 투어

기사입력 2012.08.23 4:59 PM
원더걸스, 9월 싱가포르 시작으로 亞 5개국 투어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원더걸스가 9월부터 아시아 5개국 투어에 나선다.

원더걸스는 9월 8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10월 13일 말레이시아, 11월 3일 인도네시아, 11월내 태국, 베트남 등에서 라이브 무대를 갖는다.

원더걸스는 그 동안 해외의 크고 작은 공연에서 노하우를 쌓아왔고, 지난 2009년에도 아시아 투어를 해왔기 때문에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

원더걸스 측은 "공연마다 특색이 있고, 눈여겨봤던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인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시아 각국의 특징과 전통을 최대한 존중하고 배려하는 공연이 기획될 예정이다. 세심한 기획을 통해 원더걸스만이 가진 공연형 걸그룹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공연 발표 이후 말레이시아에서는 티켓 구입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지 공연장은 물론 소속사에게도 전화를 걸어, 티켓 판매에 대해 문의해 업무하는데 신경이 쓰인다고 귀띔했다. 

오는 11월 예정된 베트남 공연은 케이팝 아티스트의 단독 공연이 많이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공연에 대한 현지 팬들의 반응이 대단하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CJ E&M음악사업부문 측은 "베트남 수교 20주년을 맞아 특별히 기획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베트남에서의 본격적인 K-POP 확대와 교류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