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구하라, 이색 반전 화보로 '눈길'

기사입력 2012.08.24 9:13 AM
카라 구하라, 이색 반전 화보로 '눈길'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카라의 구하라가 이색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한 ‘반전 화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뷰티 전문 매거진인 '뷰티쁠(Beauty+)' 9월호의 커버 모델로 낙점됐고, ‘구하라의 반전 화보’를 테마로 삼은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서 구하라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눈매를 날카롭게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소화하며 무대 위에서는 보여준 적 없는 특별한 이색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전신을 덮는 블랙 롱 드레스와 독특한 업 스타일 헤어 등 조금은 난해해 보일 수 있는 콘셉트 역시 무난히 소화, 그 동안의 귀엽고 사랑스러웠던 구하라와는 또 다른 한층 매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화보에 녹여냈다.

잡지 관계자에 따르면 “구하라는 촬영 사이사이 스태프들에게 자신의 피부관리 비법을 공유해 주는 등 특유의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구하라는 “지금까지 이런 메이크업은 무대에서도 해본 적이 없어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라는 지난 22일 신곡 ‘PANDORA(판도라)’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돌입했으며, 구하라의 이색 화보는 뷰티플 홈페이지(www.beautyp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