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1년 만에 콘서트로 컴백 '신곡'도 공개

기사입력 2012.08.28 8:51 AM
FT아일랜드, 1년 만에 콘서트로 컴백 '신곡'도 공개

[TV리포트 = 강승훈 기자] FT아일랜드가 국내 단독 콘서트 ‘테이크 FT아일랜드(TAKE FTISLAND)’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FT아일랜드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28일 “FT아일랜드는 콘서트가 끝난 직후인 9월 두 번째주에 4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컴백은 지난 21일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리면서 시작됐다. 최종훈은 초콜릿 복근 사진을 공개하며 “난, 준비가 되어있다 당신들은 준비가 되었는가? 조금만 기달려 :)”라고 멘션했다.

이는 1년 전 FT아일랜드가 라디오에서 팬들에게 약속했던 공연 때 복근 공약을 실천하는 것. 

FT아일랜드는 콘서트 때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FT아일랜드는 그 동안 ‘지독하게’ ‘사랑앓이’ ‘바래’ ‘헬로 헬로’ ‘사랑사랑사랑’ 등으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벌써부터 새 음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월 국내 미니 앨범 ‘그로운 업(GROWN UP)’ 발매 후, 미국, 일본, 홍콩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온 FT아일랜드는 보컬 이홍기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멤버들의 세련된 무대 매너, 다년간의 무대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까지 고루 갖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한편, FT아일랜드가 1년만에 개최하는 단독 국내 콘서트 ‘TAKE FTISLAND’는 오는 9월 1-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