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칸남자' 송중기, 알고보니 나쁜남자? 나쁜손+나쁜눈빛 '치명적'

기사입력 2012.08.29 8:50 AM
'차칸남자' 송중기, 알고보니 나쁜남자? 나쁜손+나쁜눈빛 '치명적'

[TV리포트 = 신나라 기자] 배우 송중기가 나쁜남자의 본색을 드러내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경희 극본, 김진원 연출, 이하 '차칸남자') 강마루 역을 맡은 송중기는 모든 것을 던져 사랑했던 여자 박시연(한재희)에게 배신당한 뒤 복수를 결심해 철저하게 나쁜 남자로 변신한다.

최근 드라마 스틸 컷이 공개되면서 송중기의 나쁜 눈빛, 나쁜 손이 화제다.

사진 속 송중기는 누구라도 자신의 여자로 만들어 버릴 것 같은 매력적인 나쁜 남자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하려는 여자와는 달리 고개를 돌리고 있거나 마치 이 여자가 귀찮기라도 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한 손을 주머니에 넣고 있다. 그러나 다른 한 손이 여자의 허리를 감싸고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누리꾼은 "저 눈빛, 저 손 정말 나쁜 남자의 매력이 철철 넘친다" "송중기, 벌써 드라마에 완전 몰입해 있는 듯" "나쁜 남자 포스 제대로" "'차칸남자' 첫 방송만 기다리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큼한 모습과 나쁜 남자의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송중기, 청순가련함을 벗고 얼음 심장으로 돌아올 문채원, 야망 있는 여자로 변신할 박시연의 얽히고설킨 진한 사랑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2일 첫 방송된다.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