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판도라'로 '쇼챔피언'서 첫 1위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기사입력 2012.08.29 9:13 AM
카라, '판도라'로 '쇼챔피언'서 첫 1위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TV리포트 = 손효정 기자]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판도라'를 발표하고 1년 만에 국내 활동을 시작한 한류 걸그룹 카라가 신곡 '판도라'로 가요프로그램 첫 1위를 차지했다.

카라는 지난 28일 저녁 7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케이블TV MBC뮤직의 '쇼 챔피언'에서 신곡 '판도라'로 8월 마지막 주 챔피언 송을 차지했다. 컴백 이후 처음으로 1위 트로피를 손에 쥐게 된 것이다.

이날 방송에서 카라는 타이틀 곡 '판도라'와 후속곡 '그리운 날엔' 등 2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특히, '판도라' 무대에서는 한층 성숙하고 섹시한 숙녀의 모습을, '그리운 날엔' 무대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최고의 한류 스타다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챔피언송 발표 직후 카라는 "한국 활동을 시작하고 나서 첫 1위 트로피를 손에 드니 정말 행복하다. 매번 무대마다 최선을 다하는 카라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5명의 멤버들 모두가 돌아가면서 트로피를 들고 앵콜 무대를 장식하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밖에도 이날 생방송에는 비스트, B.A.P, VIXX, 테이스티, 팬텀, 투엑스, 포커즈, 스카프, 루미엘, E7, 디유닛 등 인기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한편, MBC뮤직의 '쇼 챔피언'은 9월부터 대대적인 개편에 들어갈 예정으로, 내달 4일부터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로 무대를 옮겨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사진=MBC뮤직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