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여러분을 위한 우산이 되어 드릴게요"

기사입력 2012.09.01 2:58 PM
산다라박 "여러분을 위한 우산이 되어 드릴게요"

[TV리포트 = 김민지 기자] 걸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팬을 배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산다라박은 1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어제도 그렇고 쨍쨍하던 맑은 하늘이 콘서트 시작 두세 시간 전부터 천둥번개와 함께 비가 내린다. 항상 팬분들께 미안하다. 비 맞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입장을 좀 더 빨리 시작하는 것과 열정적인 공연을 보여 드리는 것뿐. 우리가 여러분의 우산이 되어 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콘서트 무대 위에서 우산을 들고 있는 포즈를 취했다. 일본 오사카 콘서트 시작 전 비가 내린다는 소식에 산다라박이 팬들을 위해 우산이 되겠다는 설정을 한 것.

화려한 스타일도 눈길을 끌었다. 산다라박은 머리를 한쪽으로 쓸어 내려 반삭 헤어를 더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더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산이 엄청 커 보이네" "산다라박의 착한 마음씨" "귀여워" "스티커가 적절하네" "일본은 비가 많이 오나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일본 오사카(9월 1일~2일) 나고야(9월 7일~8일) 요코하마(9월 11일~12일), 사이타마(9월 28일~29일) 등에서 연이어 콘서트를 갖는다.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