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못남’ 김소은 강아지 상구, 관심집중!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결못남’ 김소은 강아지 상구, 관심집중!

   

[TV리포트] 김소은의 귀염둥이 강아지 상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상구는 KBS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유진(김소은)의 룸메이트 강아지로 드라마에 등장하고 있다.

이에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못지않게 상구에게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일본 원작 드라마에 퍼그 켄이 있다면 한국 버전에는 치와와 상구가 등장하는 셈이다.

   
▲ 일본 원작 드라마 '켄'

상구는 어색한 유진과 재희(지진희) 사이에 다리 역할을 하며 뛰어난 애견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방송에서 상구는 재희가 시끄럽게 음악 감상을 하자 하얀색 귀마개로 유진의 헤드폰과 커플룩을 이루었다. 

또한 재희가 유진네 집에 식사를 하러 오자 상구는 재희가 밥 먹는 식탁 앞을 벗어나지 않는 연기를 선보였다.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상구 관련 호기심 가득한 글들이 넘쳐났다. 

   

시청자들은 “귀마개 너무 귀엽다. 어디 브랜드인지 알 수 있냐”, “상구 집 어디서 파느냐”며 상구와 관련된 애견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 일부 시청자들은 “여름인데, 애완견에게 옷 입히는 건 너무 더운 일이다”며 지적하기도 했다.

한편, 상구는 방송 1주일 만에 KBS ‘1박2일’의 마스코트 상근이의 인기와 견줄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