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광희, 생일 축하 인증샷 공개 "민우야 생일 축하해"

기사입력 2012.09.06 2:32 PM
ZE:A 광희, 생일 축하 인증샷 공개 "민우야 생일 축하해"

[TV리포트 = 김보라 기자] 제국의 아이들 광희가 멤버 민우의 생일을 맞아 축하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오후 광희는 자신의 트위터에 "HaPPy BirTHdAy to miNWoO!(해피벌스데이민우) 이거 대문자 소문자 섞어 쓰느라 힘들었다. 촌스러운가? 하하 아무튼 민우야 생일 축하해"라며 축하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광희는 치아를 드러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민우도 휴대전화를 귀에 갖다대는 설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민우 생일축하. 언제나 함께해요" "일년이 이렇게 지났구나. 생일 축하해요" "항상 모든 사람에게 존중 받는 민우가 되길 기도할게" "생일축하해 민우야" 등의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에 민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아무한테도 얘기 안했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기대하시는 만큼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겸손한 민우가 될게요. 다시 한번 제가 태어난 날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민우는 1990년 9월 6일생으로 올해 만으로 22세. 지난 2008년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했으나, 제국의 아이들 리더 문준영의 추천으로 스타제국의 오디션에 통과해 2010년 1월 'Nativity'로 데뷔했다.

사진=광희 트위터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