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백아연 데뷔곡 ‘느린노래’ 무한 홍보 ‘기대만발’

기사입력 2012.09.10 9:06 PM
수지, 백아연 데뷔곡 ‘느린노래’ 무한 홍보 ‘기대만발’

[TV리포트 = 박귀임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가수 백아연의 데뷔곡 ‘느린 노래’ 홍보에 앞장섰다.

수지는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느린노래 느린노래 느린노래 느린노래”라는 글을 게재하며 백아연 데뷔곡 ‘느린 노래’를 홍보했다.

앞서 수지는 “드디어 백아연 The 1st Album ‘I'm Baek’의 ‘느린 노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공식 유투브채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는 글을 리트윗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정오에는 백아연의 데뷔 앨범 ‘아임 백(I'm Baek)이 국내 메이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백아연의 타이틀곡 ‘느린 노래’는 박진영이 작사했고 슈퍼창따이가 작곡을 맡았다. 

이외에도 그룹 2PM 멤버 준수(Jun.k)가 작곡과 피처링에 참여한 ‘올웨이즈(Always)’, 에피톤 프로젝트의 감성적인 발라드 ‘머물러요’, 가수 별이 작사에 참여한 ‘니가 떠나간다’, 몽환적인 느낌의 러브송  ‘러브 러브 러브(Love, Love, Love)’ 까지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SBS TV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톱3 출신 백아연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TV ‘인기가요’를 통해 가수로 정식 데뷔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