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첫 솔로곡 ‘너란 말야’로 ‘아그대’ OST 참여

기사입력 2012.09.11 8:08 PM
샤이니 태민, 첫 솔로곡 ‘너란 말야’로 ‘아그대’ OST 참여

[TV리포트 = 박귀임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이 SBS TV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이영철 극본, 전기상 연출) OST에 참여한다.

오는 19일 정오 태민의 첫 솔로곡 ‘너란 말야’가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는 극중 차은결을 맡은 이현우의 테마곡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태민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여운을 더한다. 무엇보다 구재희(설리)를 향한 차은결의 애틋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태민은 KBS 2TV ‘불후의 명곡2’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는 만큼, 시청자들과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민의 ‘너란 말야’ 이외에도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 듀엣곡 ‘버터플라이(Butterfly)’의 어쿠스틱 피아노 버전도 함께 공개될 예정. 이에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한편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장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민호 설리 이외에도 이현우 김지원 서준영 강하늘 황광희 유민규 기태영 강경준 이영은 등이 출연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