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채림, 김정은과 단체 미팅?'

기사입력 2009.11.27 1:34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김선아가 동료 여배우들과의 소개팅 계획을 발표했다. 김선아는 8일 SBS ‘좋은 아침’에 출연, 조형기와 솔직 담백한 인터뷰를 했다.

조형기가 김정은과 함께하는 소개팅 계획을 묻자 김선아는 “몇 명이 단체로 할 거”라며 대답했다. 조형기가 “상대방 남자는 어디서 나오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선아는 “어떻게든 해봐야죠. 그거는 극주에 같이 나왔던 정부미라는 친구가 해주기로 했고, 거기에 윤세아씨도 없고, 주변에 채림씨도 없고, 소유진씨도 없고 그래서 거의 단체 미팅이 되지 않을까”라며 대답했다.

김선아는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고 여우주연상을 받는 날, 사랑하는 남자에게 프러포즈를 받으면 배우로서 여자로서 가장 행복한 날이 되지 않을까”라며 꿈꿔온 프러포즈를 설명했다.

한편, 김선아는 만화 캐릭터 같은 이상형을 꼽아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선아는 “연애는 테리우스 같은 남자랑 하고 싶고, 결혼은 안소니 같은 남자랑 하고 싶다는 거는 예전부터 계속 갖고 왔던 거”라며 대답했다.

연예 "방탄소년단과 24시간"...18~19일 '방방콘' 축제 [공식] [TV리포트=박현민 기자]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 이하 '방방콘')를 선보인다.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는 10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방방콘'의 일정을 비롯해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즐기는 방법 등을 공지했다. '방방콘'은 오는 18일과 19일 각각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BANGTANTV)'에서 볼 수 있다. 이틀간 총 8부로 구성해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무료로 공개한다.첫날인 18일에는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 'BTS 2014 LIVE TRILOGY : EPISODE II THE RED BULLET' 등 콘서트와 2016년 열린 팬미팅 'BTS 3RD MUSTER -ARMY.ZIP+'가 차례로 이어진다. 19일은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IN SEOUL', '2017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THE FINAL', 'LOVE YOURSELF SEOUL’ 콘서트와 2018년 열린 팬미팅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등으로 구성했다.'방방콘'을 시청하는 팬들이 실감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응원봉(아미밤)을 연동하는 새로운 시스템도 마련된 상태다.빅히트 측은 "방방콘 감상시 위버스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응원봉을 연동하면, 응원봉의 색깔이 곡에 따라 실시간으로 바뀌는 등 흡사 공연장에 있는 것처럼 신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박현민 기자 gato@tvreport.co.kr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연예 [단독] '맛남의광장' 홍진영 "의미있는 출연" 소감→PD "흥 넘치는 금손"(종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지난 9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의 전라남도 해남 편에 출연한 홍진영이 활약을 펼친 가운데 "의미있는 출연"이라고 소감을 남겼다. 연출을 맡은 이관원 PD도 홍진영에 대해 "흥 넘치는 금손"이라고 칭찬했다.홍진영은 10일 TV리포트에 "지역 특산품을 알리는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인 '맛남의 광장'에 나가게 돼 좋았다"며 "요리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출연을 통해서 음식에 대해 많이 배울 수도, 맛있게 먹을 수도 있어서 더 특별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이어 "각 지역의 농수산물을 많이 알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너무나도 즐겁게 좋은 마음으로 촬영을 한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인데 지역 농어민 여러분들 힘내셨으면 좋겠다"는 응원을 덧붙였다. 이날 이관원 PD는 홍진영에 대해 "흥 넘치는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줬고,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더 좋았던 것 같다"면서 "진영 씨가 생각보다 요리를 잘하시더라. '미우새'에서는 언니 홍선영 씨만 요리를 잘하는 것 같은데, 진영 씨도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본인이 결혼만 하면 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손도 금손이다. 흥손이라고 해야하나"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김동준도 "평소에도 워낙 친한 누나라서 정말 재미있고 편하게 촬영했다. 예능천재 홍진영!"이라고 극찬했다. 김동준 역시 이날 백종원이 만든 새우 김부각을 통새우 김부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며, 백종원의 칭찬을 받아 주목받았다.'맛남의 광장'에서 홍진영은 신곡 '사랑은 꽃잎처럼'을 홍보하면서 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백종원의 요리를 먹으면서 "선생님 여기 꿀발랐나요? 너무 꿀이 뚝뚝(김부각)", "깔끔하게 터져. 테트리스야(김찌개)" 등 역대급 리액션을 펼쳤다. 백종원은 홍진영의 애교에 싱글벙글하면서 편애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질투를 하기도.그러나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홍진영이 백종원에게 혼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은 홍진영에게 "반항하는 것 같다"면서 자신의 얘기를 건성으로 들었다고 불만을 표했다. 또한 양세형 역시 실수를 저질렀고, 백종원은 "홀로 나가라"라면서 분노했다.이 같은 백종원의 모습에 '맛남의 광장'은 순식간에 '골목식당' 분위기로 변모했다. 이에 김동준은 "시청자 여러분, 오해하실까봐. 골목식당 아니에요"라고 말해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이에 대해 이관원 PD는 "요리를 잘하는 것과 장사하는 것은 또 다르지 않나. 대량 요리를 해야하는데 홍진영 씨가 장사 경험이 없고, 장사할 때는 흥을 자제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백 대표님한테 약간 혼났다. 양세형 씨는 지금까지 실수를 아예 안 했는데 큰 실수를 저질러 혼나게 됐다"면서 기대를 당부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캡처
연예 '영혼수선공' 정소민, 뮤지컬 라이징 스타로...'우아+시크'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배우 정소민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뮤지컬 라이징 스타로 변신한다. 10일 '영혼수선공' 측은 뮤지컬 스타 한우주로 분한 정소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정소민이 맡은 한우주는 극중 오랜 무명 생활 끝에 인기를 얻게 된 뮤지컬 배우로,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하고 빛을 내는 무한 열정의 소유자다. 공개된 스틸 속 우주는 벨벳 드레스를 입은 채 우아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에는 머리에 헤어핀을 꽂은 채 통화를 하는 모습, 운전대를 잡은 시크한 모습 등이 담겨 있어 우주의 바쁜 일상을 짐작케 한다.아울러 마이크 앞에서 연기에 몰입한 우주의 진지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영혼수선공' 측은 "우주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물과 불의 여자다"라며 "극과 극을 오가는 뮤지컬 배우가 어떻게 정신의학과 스토리에 스며들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월 6일 첫 방송된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몬스터 유니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