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랭킹왕자, 日 설문조사 올킬 "사랑받는 한류배우"

기사입력 2012.09.26 3:58 PM
JYJ 김재중 랭킹왕자, 日 설문조사 올킬 "사랑받는 한류배우"

[TV리포트=최민지기자] 그룹 JYJ 멤버 김재중이 일본 내 설문조사 상위권을 휩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 잡지 앙앙에서는 '역대 한류 드라마 중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1위는 김재중이 출연한 SBS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가 차지했다.

또한 김재중은 현빈 에 이어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한국 남자배우' 부문에서 3위에 오르기도 했다.

앙앙은 1970년 창간한 이후 매주 약 30만부 가량을 판매하는 패션 매거진으로 일본의 톱스타들 만이 표지를 장식하기로 유명하다. 이 잡지는 20~30대 여성들에게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7월 일본 TBS에서 방송된 '보스를 지켜라'는 전파를 탄 후 열띤 반응을 얻고 있으며 각 지역 지상파를 타고 오이타현 시즈오카현 히로시마 홋카이도 등 일본 전역으로 번지고 있다. 오는 11월 발매될 '보스를 지켜라' 김재중 스페셜 메이킹 DVD는 예약 시작 하루 만에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일본 측 관계자는 "김재중을 사랑하는 기존 팬들이 워낙 많았다. 그러나 '보스를 지켜라'가 일본 전역에서 인기를 얻으며 김재중은 젊은이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한류배우가 됐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은 내달 20일 중국 남경을 시작으로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민지 기자 star@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