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내' 김지영 사랑고백 "내 마음에도 니가..."

기사입력 2009.07.16 9:58 AM
'두아내' 김지영 사랑고백 "내 마음에도 니가..."

'두아내' 김지영 사랑고백 "내 마음에도 니가..."

[TV리포트]영희(김지영)- 지호(강지섭) 커플이 다시금 굳건한 사랑을 확인했다. 15일 SBS '두아내'는 지호를 향한 영희의 애절한 사랑고백을 터트리며 관심을 모았다.

   
   
   
   

영희를 두고 주먹다짐까지 하게 된 상황. 전남편 철수를 더 생각하는 듯한 영희의 행동에 지호는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 이에 "누나 마음 한쪽 구석이라도 내가 자리 잡을 곳이 없었다"며 "당신이 편해질수만 있다면 당신 곁에서 떨어질수 있도록 노력해보겠다"고 말했다.

작별을 고하고 뒤돌아선 지호를 애틋하게 바라보던 영희는 숨겨두었던 사랑을 꺼내보이게 됐다.

"그런 노력하지마. 제발. 내 곁에서 떨어지려고 하지마. 니가 있어. 내 마음에도 니가 있어. 한 구석이 아니라 이미 심장 가운데로 이미 깊숙이 들어왔다구."

눈물이 그렁그렁 한채 마음을 고백하는 영희의 모습에 지호 역시 감동어린 눈빛을 보냈다. 이어 서로 더욱 굳건한 사랑을 확인한 두 연인의 포옹장면이 화면을 수놓았다.

철수의 기억상실증으로 시련을 맞았던 영희와 지호 커플이 갈등을 넘어 사랑을 확인한 전개에 팬들은 반색하고 있다.

한 시청자는 " 두 남자 사이에서 질질 끌려다니는 영희의 우유부단함이 답답했었는데 이번주는 영희가 기특하기까지 하다"고 소감을 올렸다.

한편, 이날 방송은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결과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사진=방송화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