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명, 락기아 이혼 인정...14년 차 극복 힘들었나?

기사입력 2012.10.04 11:58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지현 기자] 중화권 배우 여명(리밍)이 배우자 락기아(러지얼)와의 이혼을 처음으로 인정했다.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각) 홍콩 언론들은 여명의 소속사 측의 말을 빌어 "여명이 락기아와 이혼했다고 공식발표했다"고 전했다.



여명의 소속사에 따르면 여명과 락기아는 4년간의 결혼생활을 끝냈다.



여명의 한 측근은 "두 사람은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왔고 아직도 서로에 대해 염려하고 있다. 그러나 생활에 대한 관념이 달라 공식적으로 헤어지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여명과 락기아는 지난 2005년 처음 만나 14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3년 열애 끝에 2008년에 골인했다.



하지만 지난 7월부터 불화설이 제기된 후 지속적으로 이혼설이 보도됐다. 이혼설을 부인하던 두 사람은 결국 이혼에 합의했다고 밝혔다.



<사진=차이나포토프레스(CFP) 특약>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연예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23일 개막…명작의 감동 되살아난다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가 23일 개막한다. ‘여명의 눈동자’는 지난 1991년 방영 당시 많은 사랑을 받은 동명의 드라마를 무대로 옮긴 창작 뮤지컬. 지난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 겨울까지 격변기 10년의 세월을 겪은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가슴 아픈 역사를 담아냈다. 이번 공연의 음악은 대극장의 규모에 맞춰 오케스트라를 재편성해 넘버를 더욱 섬세하게 편곡했다. 41명의 앙상블 배우들의 합창 역시 재편곡 과정을 거쳤다. 여기에 한국 전통 악기와 오케스트라 사운드의 조화를 이루어 고유의 한의 정서를 담아낸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가 대극장으로 옮겨오면서 철조망 덩굴, 녹슨 난간 등 작품의 서사를 고스란히 담아낸 세트를 통해 장대한 스케일의 역사적 배경을 그려낸다. 무대 세트와 영상의 조화는 한국 근현대사의 시대상을 더욱 견고하게 구현해 드라마틱한 무대를 완성시킬 전망이다.중국 남경 부대의 정신대(위안부)로 끌려가 대치와 하림을 만나 질곡의 세월을 보내는 윤여옥 역으로는 배우 김지현, 최우리, 박정아가 열연한다. 일본군으로 징용된 남경 부대에서 여옥과 만나 운명적인 사랑을 하게 되는 최대치 역은 가수 테이와 배우 온주완, 오창석이 맡는다.동경제대 의학부 출신의 군의관으로 근무하다 여옥을 만나 그에게 깊은 사랑을 느끼게 되는 장하림 역에는 배우 마이클리와 이경수가, 대치와 학도병으로 함께 징병되어 끝까지 함께하며 우정을 지키는 권동진 역에는 배우 정의제와 그룹 빅스의 한상혁이 캐스팅됐다.이세빈 인턴기자 tpqls0525@tvreport.co.kr / 사진=쇼온컴퍼니
연예 YG 신인 트레저, 12인 완전체 프로필 공개..."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 것"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그룹 트레저(TREASURE) 12인 완전체 공식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됐다.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정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트레저의 단체 이미지와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트레저는 야구 점퍼, 재킷, 코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멤버들끼리 어깨동무를 하는가 하면, 서로에게 편안하게 기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와 함께 단체 컷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트레저의 무대 밖 리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콘셉트 소화를 제일 잘한 멤버로 꼽힌 도영은 "음악에 맞춰서 사진을 찍었는데 그게 뭔가 자연스러웠고 긴장도 풀리면서 자세가 잘 나온 것 같다"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화답했다.맏형인 최현석은 "앞으로 계속해서 꾸밈없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기다려 달라. 바로 달려가겠다"고 트레저를 대표해 당찬 포부를 밝혔다.트레저는 YG 신인 데뷔 프로젝트 프로그램 'YG 보석함'을 통해 탄생했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