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풍수' 반전 촬영장 뒷모습, 장수 조민기 한손엔 아이스 커피

기사입력 2012.10.05 8:56 AM
'대풍수' 반전 촬영장 뒷모습, 장수 조민기 한손엔 아이스 커피

 

[TV리포트=황소영 기자] SBS가 새 수목드라마 '대풍수'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대풍수'(남선년 박상희 극본, 이용석 연출)는 일찌감치 여름부터 촬영을 진행해 왔다.

화려한 의상과 정교한 세트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연기력으로 정평 난 배우들이 등장하며 촬영장은 활기를 띄고 있다.

5일 공개된 사진들은 대작의 진지함보다는 친근한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더위에 지친 공민왕 역의 류태준이 부채를 부치는 모습이나 이용석 감독이 어깨에 아예 얼음자루를 얹고 있는 모습은 한여름의 더위만큼이나 뜨거운 촬영열기를 보여준다.

이인임 역의 조민기는 멋지게 장수 복장을 하고 근엄한 표정을 지었지만, 한 손에 아이스커피를 들고 있는 언밸런스한 모습에서 미소 짓게 한다. 사진을 좋아하는 그답게 사진기를 들고 누군가를 멋지게 촬영하는 모습도 눈에 띈다.

'대풍수'는 고려 말 조선 초 왕조교체기를 배경으로 조선 건국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조명하는 드라마, 조선이 건국되는 과정에서 '킹메이커' 역할을 했던 도사들의 활약을 흥미진진하게 다룰 예정이다.  

지성 송창의 지진희 김소연 이윤지 조민기 이승연 오현경 이문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는 36부작 블록버스터 사극 '대풍수'는 10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