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토니안, 모교 후배들에 직접 간식 전달 '캠퍼스 어택'

기사입력 2012.10.16 6:01 PM
주원-토니안, 모교 후배들에 직접 간식 전달 '캠퍼스 어택'

 

[TV리포트=김보라기자] 소셜네트워크 ‘캠퍼스10’이 서울시내 15개 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대규모 간식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최근 종영한 KBS 드라마 '각시탈'의 주원과 원조 아이돌 HOT의 토니안이 모교를 방문할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캠퍼스10은 18일부터 24일까지 7일동안 각 대학교(숭실대 서울여대 가톨릭대 한양대 숙명여대 건국대 시립대 연세대 동국대 단국대 국민대 성균관대 중앙대 상명대 경희대) 총학생회와 함께 중간고사 기간 중 학생들이 가장 많이 모이는 도서관 및 정문 등 에서 간식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CAMPUS ATTACK’(캠퍼스 어택) 간식행사에는 네이버 밴드앱과 경남제약, 에듀윌, TSUBAKI, 웅진플레이도시, 좋은느낌, 하이얏트샘물, CJ제일제당, 디어베리, 게포커피, NBA, 오리온, 버커루, 취업뽀개기, OPIC 등 총 17개의 기업이 참여, 21종류의 상품(약 20억원상당)을 준비했다. 앞서 지난 6월 열린 3회 이벤트에 14개의 기업이 참여, 16개의 상품(약 10억 상당)을 증정했던 것과 비교하면 규모가 늘어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배우 겸 감독 구혜선이 모교인 성균관대에서 학우들을 위해 직접 간식을 나눠줘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번에도 각 학교 출신 연예인들이 후배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니안은 오는 22일 오후 3시 모교인 동국대에서, 주원은 23일 낮 12시 성균관대에서 직접 간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셜네트워크 박수왕 대표는 “어느덧 간식행사가 4회를 맞이했다”며 “처음에는 생각도 못했지만 열렬한 반응과 협찬사의 아낌없는 지원 덕분에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돼 감사하다. 다음 간식 이벤트는 서울에 있는 모든 대학교를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며 ‘CAMPUS ATTACK’이 전국의 모든 대학생들이 기다리는 하나의 ‘연중행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학생들은 간식 증정을 기다리는 동안 약속장소, 일정관리, 자료 공유까지 한번에 되는 네이버 밴드앱을 다운받으면 에너지 드링크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츄파(CHUPAR)를 브로셔에 실행시켜 ‘캠퍼스10’ 페이스북에 게재된 퀴즈에 댓글을 달면, 추첨에 당첨된 10명의 학생들은 16만원 상당의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티켓을(1인 2매) 받을 수 있다.

*투어일정*

18일(목) : 오후 1시 숭실대, 서울여대 / 오후 5시 가톨릭대, 한양대

19일(금) : 오후 1시 숙명여대, 건국대 / 오후 5시 서울시립대

22일(월) : 낮 12시 연세대 / 오후 3시 동국대학교 / 오후 5시 단국대

23일(화) : 오후 1시 국민대/ 낮 12시 성균관대 / 오후 5시 중앙대

24일(수) : 오후 1시 상명대 / 오후 5시 경희대

사진=캠퍼스10

김보라 기자 purplis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