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PS파트너' 김아중, 청순+섹시 와이셔츠 룩으로 男心 '올킬'

기사입력 2012.10.30 2:39 PM
'나의PS파트너' 김아중, 청순+섹시 와이셔츠 룩으로 男心 '올킬'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생판 모르는 두 남녀의 은밀한 폰스캔들을 담은 영화 '나의 PS파트너'(변성현 감독, 나의PS파트너 문화산업전문회사 제작)가 김아중의 청순 섹시 스틸을 공개했다.

'나의 PS 파트너'로 돌아온 로코퀸 김아중은 시들해진 연인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극약처방으로 발칙한 이벤트를 시도하려다 엉뚱한 남자에게 전화를 걸어버린 여자 윤정을 연기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역시 식어버린 남자친구의 마음을 불타오르게 하기위해 준비한 아이템인 흰색 와이셔츠를 입고 깜짝 이벤트를 벌이는 윤정의 모습을 담고 있다.

야릇한 표정으로 단추를 만지작거리며 연인을 유혹하는 귀여운 김아중의 모습은 '나의 PS 파트너'가 선보일 발칙하고 현실적인 연애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 김아중의 PS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인물 지성은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다 충격적(?)인 전화 한 통에 무장 해제되는 남자 현승 역으로 김아중과 호흡을 맞췄다. 이처럼 화끈하고 발칙한 러브토크로 20~30대 성인 남녀의 공감대를 자극해 관심을 끌고 있다.

'나의 PS 파트너'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은 현승과 무심한 남자친구에게 매력 발산하기 위해 비장의 이벤트를 준비한 윤정이 잘못 연결된 전화 한 통에 인생이 통째로 엮어버린 은밀하고 대담한 19금 폰스캔들을 다룬 작품이다. '청춘 그루브' '리얼'을 연출한 변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