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PS파트너' 김아중, 대문자 S라인 공개 '굴욕없는 무보정'

기사입력 2012.11.01 1:39 PM
'나의PS파트너' 김아중, 대문자 S라인 공개 '굴욕없는 무보정'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영화 '나의 PS 파트너'(변성현 감독, 나의PS파트너 문화산업전문회사 제작)가 김아중과 지성의 발칙한 포스터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올겨울 유일한 로맨틱 코미디 '나의 PS 파트너'에서 김아중은 시들해진 연인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극약처방으로 발칙한 이벤트를 시도하려다 엉뚱한 남자에게 뜨거운 전화를 걸어버린 여자 윤정을 연기했다. 지성은 떠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다 충격적(?)인 전화 한 통에 무장 해제되는 남자 현승 역을 맡았다.

이번 영상에서 김아중은 심플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무보정 섹시 몸매를 과시했다. "어떻게 해도 S 아닌가요?"라며 대문자 S라인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지성은 영화 속 필수 소품이자 가장 중요한 소재인 휴대전화를 들고 귀여운 포즈와 상큼한 표정을 연발,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했다.

커플샷을 촬영하는 장면에서 지성과 김아중은 야릇하면서도 섹시한 포즈를 연출해 주변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동시에 힘들어하는 듯한 표정과 장난스럽게 농담을 주고받는 모습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더욱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처럼 지성과 김아중의 사랑스러운 찰떡 호흡으로 진행된 포스터 촬영 현장은 '나의 PS 파트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나의 PS 파트너' 화면 캡처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