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늑대소년' OST '나의 왕자님' 오늘(13일) 디지털 싱글 발매

기사입력 2012.11.13 4:13 PM
박보영, '늑대소년' OST  '나의 왕자님' 오늘(13일) 디지털 싱글 발매

[TV리포트=황소영 기자] 영화 '늑대소년'(조성희 감독, 영화사 비단길 제작)에서 박보영이 직접 노래를 불러 많은 관심을 받았던 OST '나의 왕자님'의 디지털 싱글 음원이 13일 발매된다.

지난달 31일 개봉 전부터 '박보영 노래 영상'이 선공개됐던 이 장면은 소녀 자신이 만든 곡을 늑대소년 앞에서 처음으로 불러주는 서툰 모습과 함께 아름다운 영상미가 어우러져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명장면이다.

이 곡은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엔딩 크레딧에 다시 한 번 등장해 관객들의 감성을 물들이는 명곡으로 호평 받고 있다. '올드보이' '누구나 비밀은 있다' '그해 여름' '아저씨' 등의 음악을 탄생시킨 심현정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조성희 감독이 시나리오 단계부터 직접 가사를 쓴 '나의 왕자님'은 이루어지지 않을지라도 로맨스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곡.

특히 박보영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 지지 않는 명곡으로 탄생하게 됐다. 더구나 관객들의 '나의 왕자님'을 향한 관심이 쏟아지면서 이번에 디지털 싱글로 발매 되는 것.

4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는 '늑대소년'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황소영 기자 soyoung9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