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신곡 ‘없다’ 뮤비 10편 만든다”…창작몰두 상처치유

기사입력 2012.11.14 8:47 AM
김장훈 “신곡 ‘없다’ 뮤비 10편 만든다”…창작몰두 상처치유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김장훈이 신곡 ‘없다’의 뮤직비디오를 10편 만들겠다는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김장훈은 소속사를 통해 “바쁜 일정으로 신곡 ‘없다’를 홍보할 수 없어 앞서 총 10편의 뮤직비디오를 내놓겠다”고 밝혔다. 앞서 할리우드스타 패리스 힐튼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후속으로 아홉 편을 추가로 제작,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두 번째 뮤직비디오는 중국 사막화 방지화 캠페인에서 촬영한 다큐영상들을 편집한 것으로 지난 13일 공개했다. 세 번째는 김장훈이 ‘청산리원정대 운동회’에서 몰래 참석해 찍은 ‘송일국 몰래카메라’를 재구성해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만들겠다고 예고했다.

김장훈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10편의 뮤직비디오 중에는 19금이나 코믹, 영화 ‘before sunrise’처럼 다양한 콘셉트로 만들 수 있다. 방송 홍보시간을 아껴서 노래연습과 공연준비에 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장훈 소속사 공연세상 측은 “김장훈은 12월 콘서트와 10집 정규앨범 막바지작업, 후속곡 뮤직비디오 준비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면서 “올해 여러 가지 일로 심리적 상처를 입었던 김장훈이 마음의 안정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고 반색했다.

한편 김장훈은 이달 중으로 10집 정규 음반을 발표하고,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TV리포트 DB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