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근황공개“호랑이 기운 같은 파이팅..불철주야 승마 중”

기사입력 2012.11.20 9:29 AM
싸이 근황공개“호랑이 기운 같은 파이팅..불철주야 승마 중”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싸이가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싸이는 지난 19일에 이어 20일 오전(한국시각)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글을 남겼다.

싸이는 “하루 하루 여러분의 호랑이 기운과도 같은 뜨거운 파이팅과 성원에 오늘도 저는 힘내서 살고 있습니다. 항상 복에 겨운 저는 감사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고 적었다.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드러낸 싸이는 “언제나 여러분이 즐거울수만 있다면 뭐든지하는 저는 여러분의 영원한 연예인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19일에는 “국내외서 훈훈한 소식들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성실히 승마(말춤)하고 있는 국.가(국제가수) 싸이입니다ㅋ”라고 스스로를 소개하며 팬들과 싸촌(싸이와 일촌)을 맺고 더욱 가깝게 지내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자신을 사칭한다는 일부 의견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한 싸이는 “하루가 지날 수록 쭉쭉 떨어지는 기온이 무섭지만..호랑이 기운으로 무장한 제 싸촌님들은 굳건히 문밖으로 나설것이라 믿고 전 이만 마저 승마하러 가보겠습니다”고 유쾌하게 안부를 건넸다.

한편 싸이는 19일 열린 AMA(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뉴미디어상을 수상했으며, MC해머와 합동 퍼포먼스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사진=TV리포트 DB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