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엘, 신곡 ‘나쁜 사람’ 오늘(23일) 컴백무대 “힐링 싱어송라이터 꿈꿔”

기사입력 2012.11.23 11:35 AM
주니엘, 신곡 ‘나쁜 사람’ 오늘(23일) 컴백무대 “힐링 싱어송라이터 꿈꿔”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가수 주니엘이 신곡 ‘나쁜 사람’으로 23일 컴백무대를 갖는다.

KBS2 ‘뮤직뱅크’로 컴백을 앞둔 주니엘은 소속사를 통해 “‘나쁜 사람’을 처음 듣자마자 멜로디에 매료됐다. 드디어 무대에서 들려드릴 수 있어 신난다”면서 “나에게 음악이란 의식주와 같은 것이다. 내 감정을 담은 음악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힐링하는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주니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원앤원(1&1)’의 타이틀곡 ‘나쁜 사람’은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별에 상처받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나쁜 사람’은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애절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작곡,사를 시작한 주니엘은 일본에서 발표한 음반 4장을 자작곡으로 모두 채웠다. 지난 6월 발표한 국내 데뷔 음반 ‘마이 퍼스트 준’에 자작곡 3곡을 수록한 것에 이어, 이번 음반에도 생애 첫 자작곡 ‘소년’을 포함해 4곡을 실었다.

한편 주니엘은 2010년 일본 EMI가 주최한 오디션 ‘니지이로 슈퍼노바’ 우승 타이틀을 거머지며 가수로 데뷔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