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이특, 자필편지 공개 “이곳에서도 엄청난 인기실감”

기사입력 2012.11.23 8:21 PM
‘군복무’ 이특, 자필편지 공개 “이곳에서도 엄청난 인기실감”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군 복무 중인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본명 박정수)이 팬들에게 보낸 자필편지가 공개됐다.

23일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는 지난 10월 30일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한 이특의 자필편지가 게재됐다. 육군에서 배급하는 편지지에 쓴 이특의 편지는 가지런한 글씨로 빼곡하게 한 장을 채웠다.

‘To.사랑하는 Fan! 내 모든 것 E.L.F. 두 눈에’로 시작한 편지는 “슈퍼주니어 리더 이특!! 아.. 지금은 85번 훈련병 박정수입니다. 여러분들 잘 지내고 있나요? 전 의정부를 거쳐 지금 백마신병교육대에서 10살, 11살 어린 동기들과 잘 지내고 있습니다!”고 안부를 건넸다.

이특은 슈퍼주니어의 리더에서 군대의 리더로, 중대장 훈련병을 맡고 있다고 자랑했다. “역시나 이곳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어요”라고 근황을 전한 이특은 “들어오기 전에는 많은 불안함과 두려움이 있었지만 막상 와서 부딪혀보니까 정말 제가 소화하던 일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더라고요”라며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팬들로부터 받은 손편지와 인터넷 편지에 고마워하면서 곁에서 함께 해주지 못해 아쉽고 미안하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이특은 경기도 고양시 소재 백마부대로 배치 받아 5주에 걸친 기초군사훈련 중이다. 이특은 21개월간 현역 복무한 후 2014년 7월 24일 제대한다.

사진=TV리포트 DB, 슈퍼주니어 공식홈페이지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