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 오늘(26일) 크랭크 인

기사입력 2012.11.26 9:07 AM
하정우 감독, 데뷔작 '롤러코스터' 오늘(26일) 크랭크 인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배우 하정우가 연출을 맡은 '인간과 태풍'(가제)이 '롤러코스터'(판타지오픽쳐스 제작)로 제목을 확정 짓고 26일 크랭크 인 한다.

'롤러코스터'는 주인공인 한류스타 마준규와 각양각색의 승객, 승무원들이 탄 비행기가 예기치 못한 태풍에 휘말려 추락 위기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소동극으로 하정우가 시나리오를 쓰고 연출을 맡았다.

또 배우 정경호가 한류스타 마준규 역에 캐스팅 되어 전역 후 처음으로 스크린에 나선다. 이어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윤종빈 감독)과 '이웃사람(김휘 감독)으로 올해 신인남우상을 휩쓸었던 김성균과 매 작품마다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병옥, 김재화 등이 가세했다.

하정우 측 관계자는 "하정우는 평소 배우로서 꼼꼼한 작품 분석과 독창적인 캐릭터 해석을 바탕으로 매번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다"며 "첫 연출작인 '롤러코스터'에서는 지금까지 20편 이상의 작품에 출연하며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하정우만의 감성과 유머감각을 유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제작 관계자는 "이 영화는 점입가경으로 치닫는 예측불허의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들에 대한 리얼 코미디"이며 "위트 넘치는 대사들을 통해 인간의 본성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릴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정우의 첫 연출작 '롤러코스터'는 26일 크랭크 인에 들어가 2013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