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드라마어워즈' 송중기, 최우수남자연기상...함성 커지자 "오빠 얘기하잖니"

기사입력 2012.12.08 8:47 PM
'K드라마어워즈' 송중기, 최우수남자연기상...함성 커지자 "오빠 얘기하잖니"

[TV리포트=신나라 기자] 배우 송중기가 최우수남자연기상을 수상했다.

8일 오후 대전 유성구 도룡동  DCC컨벤션센터 에서 2012 'K-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가 열렸다.

무대에 오른 송중기가 "먼저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자 팬들의 함성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이에 송중기는 "오빠 얘기하잖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이렇게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연기상 후보 분들 사이에서 제가 이 상을 받는다는 게 말이 안된다"며 "제가 고향이 대전이라 더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올한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대한민국은 드라마를 사랑해준 시청자분들이 최고다. 시청자들께 영광을 돌리겠다. 항상 겸손하게 현장에서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남자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추적자' 김상중, '착한남자' 송중기, '브레인' 신하균, '빛과 그림자' 안재욱, '뿌리 깊은 나무' 한석규가 올랐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