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셀카] 월드스타랑 사진 찍어봤니? 우리 B1A4야②

기사입력 2012.12.22 8:15 AM
[독점★셀카] 월드스타랑 사진 찍어봤니? 우리 B1A4야②

[TV리포트=김예나 기자] “B1A4가 이만큼 성장했습니다. 드디어 월드스타를 만났습니다. 리틀 싸이와 찰칵!”

TV리포트가 아이돌 스타들의 미공개 셀카를 단독으로 입수, 매주 솔직하게 혹은 재미있는 그들의 모습들을 공개한다. 꽁꽁 감추고 싶은 비밀마저도 속속들이 파헤칠 테니 독자들이여 기대하시라. 짜잔~

네 번째 타깃은 그룹 B1A4. 지난 8일 9일 첫 단독콘서트를 끝내고 뜨거운 눈물을 펑펑 흘렸다던 그 비원에이포 맞아. 진영 바로 산들 신우 공찬으로 구성된 B1A4는 마치 한 형제처럼 똘똘 뭉쳐 다니더군.

특히 방송사 대기실에서 만난 B1A4는 마주 보기만 해도 까르르 웃고, 장난치느라 잠시도 가만있지 못했어. 그런 와중에도 점잖게 앉아 있는 멤버를 발견했는데, 글쎄 다른 멤버 ‘도촬’ 중이었어. 아마 이토록 셀카와 도촬을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도 없을 거야.

휴대폰과 카메라를 번갈아 쉴틈 없이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을 담아내던 B1A4. 그 중 휴대폰에만 숨겨져 있던 멤버들의 평소 모습을 몰래 하나씩 꺼내봤어. 비원에이포의 진짜 모습이 궁금하다고? 그럼 지금부터 한 장씩 감상해봐~

▶도촬에서 몰카까지…'셀카계 1인자' B1A4①

 

바로 “메~~~~에~~~~롱. 나보다 더 앙증맞은 혀 본 적 있어? 없지? 우~~헤~~헤~~에”

산들 “피곤해서 자는데 사진 찍기? 없기? 이거 누가 공개한 사람 손 들어!”

진영 “얘들아, 나 월드스타랑 기념셀카 찍었어. ㅋㅋㅋㅋ”

“B1A4가 리틀 싸이 황민우 군을 만났습니다. ㅎㅎㅎㅎ 신기해서 다 같이 카리스마 포즈로 찰칵”

산들 “사진은 조명이 중요하잖아.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한 방!”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B1A4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