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셀카] 야식으로 닭발 먹는 걸그룹? 에이핑크①

기사입력 2012.12.29 10:02 AM
[독점★셀카] 야식으로 닭발 먹는 걸그룹? 에이핑크①

[TV리포트=김예나 기자]“야식으로 닭발을 먹고, 일부러 맞추지 않아도 얼굴 표정과 손가락 포즈까지 꼭 닮은 우리는 에이핑크!”

TV리포트가 아이돌 스타들의 미공개 셀카를 단독으로 입수, 매주 솔직하게 혹은 재미있는 그들의 모습들을 공개한다. 꽁꽁 감추고 싶은 비밀마저도 속속들이 파헤칠 테니 독자들이여 기대하시라. 짜잔~

다섯 번째 타깃은 그룹 에이핑크(A pink). 올해 초 가요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었던 에이핑크는 한 해 동안 정말 바쁘게 보냈어. 멤버(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홍유경 김남주 오하영)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 영화 뮤지컬 예능 등 전방위로 활약을 펼쳤거든.

바쁜 일정 속 어렵게 시간을 맞춰 만난 에이핑크는 2012년을 떠나보내야 한다는 사실이 서운하다고 했어. 대신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함께 했던 휴대폰 속 사진들을 다시 살펴보며 아쉬움을 달랬지.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에이핑크의 소녀감성 가득한 셀카 구경해보겠어? 지금부터 시작할게~

박초롱 “우리 이대로 헤어져야 하는 거야? ㅠㅠ” 정은지 “윤윤제 만나고 얼른 돌아올게 ㅜㅜ”

손나은 오하영 “물방울 무늬 원피스 맞춰 입은 날~ 기분 좋게 한 컷”

김남주 윤보미 “우리 도플갱어 된 거야? 표정이랑 손가락 포즈마저 똑같아 ㅎㅎㅎ”

오하영 홍유경 “둘 중 손가락이 더 긴 사람은 누구일까요? 궁금하면 500원~”

손나은 오하영 “야식 먹는다고 한껏 들떠서 나무젓가락으로 브이! 오늘도 닭발? 오케이!”

[독점★셀카] 섹시한 정은지-캣우먼 손나은 궁금해요? 에이핑크②

[독점★셀카] 저희 윙크-하트 모두 받아주세요! 에이핑크③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 사진=에이핑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