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표 걸그룹 어떨까?’…첫 멤버 김지수 확정 “이번 주 차례로 공개”

기사입력 2013.01.15 10:25 AM
‘YG표 걸그룹 어떨까?’…첫 멤버 김지수 확정 “이번 주 차례로 공개”

[TV리포트=김예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걸그룹의 첫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순수한 매력이 가득 풍기는 18세 김지수다.

15일 오전 9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KIM JISOO-YG NEW ARTISTS’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청순한 얼굴이 매력적인 소녀가 힙합 느낌을 표현하며 카메라를 향해 묘한 시선으로 응시하고 있다.

1995년생의 김지수는 YG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걸그룹의 확정된 멤버로 춤과 노래실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 외의 세부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

YG 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양현석 대표가 직접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주 차례로 걸그룹에 대한 정보를 하나씩 공개할 예정이다. 김지수를 시작으로 걸그룹에 대한 놀라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앞서 YG표 걸그룹 멤버로 ‘슈퍼스타K 2’ 출신의 김은비, ‘슈퍼스타K 3’ 출신의 유나킴, 지드래곤의 ‘그XX’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김제니 등이 거론됐다. 하지만 이들이걸그룹 멤버로 데뷔할지 여부는 확정되지 않은 상황이다.

사진=YG라이프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