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이태백' 한채영이 펼칠 매혹의 기술이란?

기사입력 2013.01.22 9:11 AM
'광고천재이태백' 한채영이 펼칠 매혹의 기술이란?

[TV리포트=이우인 기자] KBS2 새 월화극 '광고천재 이태백'(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극본, 박기호 이소연 연출)에서 한채영이 치명적인 유혹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다.

한채영이 맡은 고아리는 미국 명문 광고 스쿨을 졸업, 화려한 외모부터 스펙까지 고루 갖춘 그야말로 명실상부한 커리어우먼. 과거를 버리고 광고에 올인해온 그녀는 광고인이라는 꿈을 위해서 끊임없이 스스로를 채찍질해 금산애드 AE(광고기획자)가 된 캐릭터다.

상대를 매혹 시키는 화술, 누구라도 호감을 갖게 만드는 외모로 광고기획자가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는 그는 남자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의 뛰어난 영업력을 자랑하는 터. 냉혈한의 심장도 뛰게 만드는 유혹의 기술로 광고주들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22일 오전 공개된 사진에서 화려한 외모와 패셔너블한 옷차림으로 PT(Presentation)를 진행하고 있는 한채영은 광고기획자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이미 고아리 캐릭터에 녹아든 모습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채영은 “고아리라는 캐릭터는 예전부터 해보고 싶던 캐릭터 중 하나였다. 그래서 이 역을 제의 받았을 때 굉장히 설레고 재밌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는 고아리(한채영), 이태백(진구), 백지윤(박하선), 애디 강(조현재) 네 사람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잘 알지 못하는 광고계를 쿨 하게 그려낼 드라마.

한채영이 보여줄 '고아리표' 유혹의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광고천재 이태백’은 오는 2월 4일 오후 10시 ‘학교 2013’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래몽래인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