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K B.A.P 에일리 이하이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기사입력 2013.01.31 7:20 PM
EXO-K B.A.P 에일리 이하이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수상

[TV리포트=이우인 기자] 아이돌 그룹 EXO-K, B.A.P와 가수 에일리, 이하이가 '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의 영예를 안았다. 

31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코리아그랜드세일 기념 제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EXO-K와 B.A.P, 에일리, 이하이는 신인상을 각각 수상했다. 

신인상을 받은 EXO-K는 "이렇게 큰 상을 줘서 감사한다. 영광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수만 대표와 SM 타운 식구, EXO-K 팬들에게 돌린다"고 밝혔다. 비에이피는 "가장 먼저 여섯 명을 무대에 설 수 있게 해준 분들, 부모,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에일리는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소속사 식구들 감사한다. 팬들에게도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 신인상의 주인공이 된 이하이는 "데뷔하고 나서 이렇게 큰 상을 줘서 감사드리고, 팬들과 부모, 좋은 노래 써준 작곡가, 뒤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 마지막으로 사장님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감격했다.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2012년 1월부터 12월까지 발표된 모든 음반을 대상으로 가창력 인기도 독창성 예술성 기획력을 심사한다. 모바일 ARS인기투표(20%), 디지털 음원 및 음반 판매량(40%), 스포츠서울 인기도(10%), 심사위원단 심사(30%)를 통해 영예의 대상 및 본상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날 '서울가요대상'에는 미쓰에이 이승기 에일리 B.A.P(비에이피) 이하이 EXO-K, 에프엑스 케이윌 허각 샤이니 시크릿 더블케이 씨스타 김장훈 에픽하이 이종현 빅뱅 슈퍼주니어 손예진 지창욱 한채아 박광현 강소라 유연석 고아라 김우빈 박하선 윤진이 윤도현 박세영 홍수아 성훈 백진희 공현주 김기리 최송현 허경환 김지민 등이 출연한다. 

사진=KBS drama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화면 캡처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