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삭발 사과 후 멤버들과 '우정샷'

기사입력 2013.02.06 2:17 PM
AKB48 미네기시 미나미, 삭발 사과 후 멤버들과 '우정샷'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일본 국민 아이돌 AKB48의 멤버 미네기시 미나미가 그룹의 '연애 금지령'을 어긴 데 대한 사과의 의미로 삭발을 감행한 뒤 팀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팀워크를 과시했다.

최근 삭발을 하고 사죄의 동영상을 올려 화제를 뿌린 미네기시 미나미는 지난 1일 AKB48의 다른 멤버 4명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게재했다.

이 사진에서 미네기시 미나미와 멤버들은 모두 밝은 표정을 짓고 손으로는 브이(V)자를 그리며 다정하고 즐거운 분위기로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사진과 함께 AKB48 멤버들은 "무슨 일이 생기든 우리는 영원한 친구" "미나미 파이팅! 넌 우리의 가장 중요한 친구이자 가족이야" "무슨 일이 벌어지든 우리가 네 옆에 있을게"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인터넷에 게재했다.

앞선 1월 31일 미네기시 미나미는 제너레이션스의 시라하마 아란과 열애 사실이 보도된 데 AKB48 공식 홈페이지에 삭발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미네기시 미나미는 "멤버들과 팬, 스태프, 가족에게 걱정 끼쳐 죄송하다. AKB48 1기 멤버로 후배들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는데 경솔했다. 뭘 어떻게 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스스로 삭발을 결정했다. 잘못했다. 하지만 AKB48을 그만두고 싶지는 않다"는 사과 메시지를 전했다.

미네기시 미나미의 삭발 사과 영상이 공개되자 곧 일본 내에서 연애 금지령 등 아이돌 멤버에 대한 인권침해가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다.

/ 사진=중국 웨이보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