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황태경’…장근석 100가지 얼굴공개

기사입력 2009.11.18 4:00 PM
‘대세는 황태경’…장근석 100가지 얼굴공개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바야흐로 대세는 황태경이다. 시청률과 별개로 황태경(장근석 분)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이슈가 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ㆍ연출 홍성창)에서  아이돌그룹 에이엔젤(A.N.JELL) 리더이자 천재적인 작곡실력을 지닌 황태경은 냉소적으로 보이는 그의 외형, 말투와 달리 따뜻한 가슴을 지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황태경의 인기에는 배우 장근석의 열연이 밑바탕에 깔려있다. 최근 화제가 된 그의 헤어스타일만큼이나 적재적소에 맞게 변화된 장근석의 표정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시청자들은 그의 표정에 따라 함께 가슴 아파했으며 기쁜 마음으로 웃었다.

이런 사실을 증명하듯 최근 ‘미남이시네요’의 열혈 팬을 자처한 네티즌이 장근석의 100가지 표정을 모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

이를 두고 드라마 제작진은 “장근석이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며 “‘미남이시네요’가 온, 오프라인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는 걸 보면 대단하다. 장근석이 정말 대세인 것 같다”고 장근석을 추켜세웠다.

한편 장근석은 ‘미남이시네요’의 인기에 힘입어 촬영장을 방문한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팬들로부터 출장 뷔페선물을 받는가 하면, 팬들이 직접 만든 ‘고미남송’과 ‘돼지토끼송’을 선물로 받았다.

사진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