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유아인 ‘장옥정’ 대본리딩서 블랙 커플패션 ‘훈훈’

기사입력 2013.02.15 2:59 AM
김태희-유아인 ‘장옥정’ 대본리딩서 블랙 커플패션 ‘훈훈’

[TV리포트=박귀임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최정미 극본, 부성철 연출, 이하 장옥정)에 출연하는 배우 김태희와 유아인의 대본리딩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장옥정’ 첫 대본리딩이 진행된 가운데 주인공 김태희와 유아인은 블랙 패션으로 참석했다. ‘장옥정’에서 김태희와 유아인은 장옥정과 숙종으로 각각 분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태희가 대본을 보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반면에 유아인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태희와 유아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른 아침부터 시작된 대본리딩이었지만 김태희는 굴욕 없는 미모로 주목받았다. 유아인 역시 남다른 포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진지하면서도 패기 넘치는 숙종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던 것. 

‘장옥정’ 관계자는 “두 주인공의 자연스러운 호흡도 인상 깊었지만 역대 최강 비주얼 커플 탄생”이라며 김태희와 유아인 조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장옥정’은 표독스러운 여성의 상징인 장옥정이 사실은 조선시대 패션디자이너였다는 설정으로 전개된다. 지금까지 알려진 장옥정과는 사뭇 다른 이야기를 그려낸다. SBS 월화드라마 ‘야왕’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영 예정.

사진=스토리티비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