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냄새' 성민 vs '눈곱' 써니, 폭로전 폭소

기사입력 2009.11.22 2:43 AM
'발냄새' 성민 vs '눈곱' 써니, 폭로전 폭소

   

[TV리포트 이혜미 기자] 21일 방송된 KBS2 ‘스타골든벨’에 동반 출연한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과 소녀시대의 멤버 써니가 한바탕 폭로전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성민이 '절대 연예인 같지 않은 사람'으로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샤이니의 키와 종현. 그리고 소녀시대의 써니를 꼽았다.

예상 밖의 선택에 MC 전현무가 이유를 묻자 성민이 “소녀시대가 주로 춤 연습을 밤에까지 하는 데 그 때 눈곱 낀 상태로 ‘오빠, 왔어’ 하는 걸 보면 연예인이라곤 느껴지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절친한 관계이기에 가능한 답변.

그러나 이에 발끈한 써니가 “성민씨는 발 냄새가 난다”고 고백함으로서 순식간에 폭로전으로 번졌다. 사연인즉슨 성민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한 써니. 그런데 신발을 벗고 의자 위로 양반대리를 하고 앉은 성민이 묘한(?) 냄새를 풍겼다. 당시를 회상한 써니는  “난 그날 하수도 뚜껑 열어둔 줄 알았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스타골든벨’에선 성민-써니 외에 은지원, 길, 박성호, 황현희, 최효종, 샤이니(종현, 키), 카라(박규리, 구하라, 강지영), 브라운아이드걸스(나르샤), 애프터스쿨(가희), 아이유, 우이경, 이병훈, 2AM(창민), 정주리, 김태현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