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얼리버드’ 이벤트 7일간의 명품 해피 세일 진행

기사입력 2013.02.25 6:27 PM
리본즈 ‘얼리버드’ 이벤트 7일간의 명품 해피 세일 진행

[TV리포트=소성렬 기자] 명품 ‘득템’ 위해 발품 팔아 백화점으로? 온라인으로 오세요~. 긴 불황에 명품 매니아들의 쇼핑법이 바뀌었다. 매장에서 제품을 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쇼루밍 족’이 생겨난 것. 최근 온라인 몰에서는 해외에서 제품을 직접 매입,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가격 거품을 줄였을 뿐 아니라, 진품이 아닐 경우 판매가의 2배까지 보상해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리본즈 코리아(대표이사 하동구, www.reebonz.com)는 오는 25일부터 매 월 마다 1주일간 진행되는 명품 할인 행사 ‘REEBONZ Happy Sale (리본즈 해피 세일)’-화이트 데이 특별전을 진행한다. 지난달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리본즈 해피 세일 시즌1에 이은 것.

25일부터 오는 3월 3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13 S/S 시즌 주목 받는 지방시, 발렌시아가, 생 로랑 파리 등 럭셔리 브랜드들의 베스트셀러 상품, 국내 미 입고 모델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특히 지방시의 안티고나, 나이팅게일, 판도라 백을 비롯, 발렌시아가의 뉴 라인인 클래식 골드 라인의 신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최신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싶어하는 알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ReebonzKorea)과 공식 홈페이지(www.reebonz.com)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