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이진욱 향해 손가락 욕 '청순 미녀의 도발'

기사입력 2013.03.13 2:29 PM
조윤희, 이진욱 향해 손가락 욕 '청순 미녀의 도발'

[TV리포트=김민지 기자] 배우 조윤희의 손가락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나인: 아홉번의 시간여행'(이하 '나인')에서는 주인공 조윤희(주민영 역)가 눈물샘을 자극하는 오열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선우(이진욱 분)가 시한부 선고를 받은 것을 알게 된 주민영이 폭풍 오열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하는 사람이 곧 죽는다는 생각에 복받쳐 오르는 슬픔과 뒤늦게 자신의 마음을 알아준 박선우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주체하지 못한 주민영은 박선우에게 공개적으로 손가락 욕을 하며 반전을 선사했다.

특히 해당 장면은 네팔 안나푸르나 산 정상에 있는 주민영과 서울 방송국 뉴스룸에 있는 박선우가 두 사람을 연결해주는 모니터를 통해 마음을 확인하는 신으로 풀어내 극적 재미를 배가시키면서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는 평이다.

김영규 책임프로듀서는 "박선우가 죽은 형이 남긴 향이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주민영은 박선우가 시한부 인생을 살게 된 걸 알게 되면서,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기존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진욱과 조윤희 두 배우의 색다른 연기변신이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몰입을 높이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김민지 기자 minji06@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