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키 173cm에 다리길이만 113cm!” 끝판왕 등극

기사입력 2013.03.26 12:32 A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가수 김현정이 놀라운 다리길이를 공개했다.



김현정은 25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키 173cm에 다리길이만 113cm에 이르는 장신의 몸매미인 김현정은 “그땐 골반까지 쟀던 거 같다”라며 겸손한 반응을 나타냈다.



이어 김현정은 “옛날엔 굉장히 덜렁이였다. 털털하고 거침없었다. 이제는 그 기를 나이가 누른 건가?”라는 MC 탁재훈의 짓궂은 질문에 성격변화의 이유를 밝혔다.



김현정은 “최근 뮤지컬과 드라마를 했다. 말보단 액션이 많은 무사역할이었는데 그 차분함이 이어져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김현정 외에도 틴탑과 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Mnet ‘비틀즈코드’ 화면 캡처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