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펭귄 남자친구 깜짝공개

기사입력 2009.12.18 8:47 PM
산다라박, 펭귄 남자친구 깜짝공개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인기스타는 사진 한 장만으로도 큰 이슈를 일으킨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산다라박이 이번에는 펭귄 인형을 남자친구라고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오후 산다라박은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미투데이에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산다라박은 디지털 카메라로 순간 포착된 화면을 다시 휴대폰으로 촬영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산다라박은 하늘색 펭귄 인형을 안은 채 눈을 질끈 감고 입을 맞추고 있다. 산다라박은 이 사진을 투애니원의 또 다른 멤버 공민지가 찍었다는 사실도 함께 전했다.

산다라박은 “공작가(공민지)의 또 다른 작품! 얼마 전 새로 장만한 카메라로 찍어준 사진!!갑자기 어두운 차안에서 시작된 서로 사진 찍어주기! 어두워서 다 깜깜한 어둠만 찍혔는데 밍끼(민지)의 카메라로는 선명하게 나왔어요ㅋ 내 남자친구 펭귄과 함께!ㅋㅋ”라고 글을 남겼다.

현재까지(18일 오후 8시 기준) 해당 사진 아래는 500개가 넘는 댓글들이 달려있는 상태. 산다라박의 사진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펭귄 완전 부럽다”, “완전 사랑스러워용”, “내가 저 펭귄이 되고파” 등의 글을 남기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산다라박은 최근 미투데이에 투애니원 리더 씨엘이 수영복 스타일의 무대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해 크게 화제를 일으켰다. 

사진 = 산다라박 미투데이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