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파격 올누드 화보 공개 '후끈'

기사입력 2009.12.20 5:44 PM
레이디 가가, 파격 올누드 화보 공개 '후끈'

[TV리포트 조우영 기자] 올 한해 가장 '핫'(Hot)한 이슈메이커 레이디 가가가 이번에는 파격 누드 사진을 공개, 또 다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가가는 지난 19일(한국시간) 자신의 홈페이지 ‘가가데일리닷컴(Gagadaily.com)’에 지난 11월 발매한 ‘더 페임 몬스터'(The FAME Monster)의 새 버전이자 한정판 앨범 자켓 사진을 게재했다.

문제는 이 사진이 누드 화보라는 것. 유명 포토그래퍼인 데이비드 라샤펠의 작품으로 화보에는 랩퍼 카니예 웨스트가 공동 참여했다.

이 화보에서 레이디 가가는 마치 SF애니메이션이나 게임에서나 나올 법한 파격적이고 기괴한 콘셉트로 사이버 여전사 및 정글 속 여인으로 분했다.

특히 올 누드인 상태에서 신문의 글자 또는 테이프로 가가의 신체 주요 부위만 가린 사진은 아슬아슬하다. 또 정면 모습은 아니지만 아예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랩펴 웨스트에게 안긴 포즈도 있는 등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앞서 레이디 가가는 뮤직비디오 '배드 로맨스'(Bad Romance)를 통해 란제리룩과 반라의 모습 등을 연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레이디 가가의 앨범 ‘더 페임 몬스터’는  최근 온라인 뮤직사이트인 라스트에프엠(Last.fm)에서 총 1,850만번 선곡된 것으로 집계돼 최고 인기 팝음악으로 선정됐다.

라스트 에프엠(Last.fm)은 영국에 기반을 둔 인터넷 라디오 방송과 음악 추천 시스템 오디오스크로블러(Audioscrobbler)를 병합한 웹사이트로 올 한 해 약 3,500만 명의 음악팬들이 방문했다.

사진 = 가가데일리닷컴 캡쳐.

조우영 기자 gilmong@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