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순도 100% 민낯 공개…‘샤방샤방’

기사입력 2009.12.21 12:19 PM
이혜영, 순도 100% 민낯 공개…‘샤방샤방’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패셔니스타 이혜영이 순도 100%의 민낯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혜영은 지난 10월 두 번째로 출간한 저서 ‘패션바이블’(THE FASHION BIBLE)에 수록된 화보를 통해 화장기 전혀 없는 얼굴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사진 속 이혜영은 이전의 도도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벗고, 수수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혜영의 긴 생머리와 캐주얼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셔츠가 비니, 뿔테안경 등과 잘 어우러져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혜영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화장기 없는 얼굴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빛이 난다”, “30대 후반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투명하면서도 탱탱한 피부로 보인다”, “부럽다. 관리 방법을 알려 달라” 등의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혜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혜영의 민낯 사진이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그녀의 피부 노하우가 담긴 서적들의 판매율 또한 높아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혜영은 “피부가 원래 타고났기 보다는 스타일링으로 커버를 잘했기 때문”이라고 겸손함을 드러내면서 “패션은 노력이고 경험이고 연습이다. 민낯 일 때는 발랄한 비니와 뿔테안경으로 커버하면 돋보일 수 있다는 건 내 비법 중 하나다”고 말했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3월 출판된 첫 번째 저서 ‘뷰티바이블’과 두 번째 저서 ‘패션바이블’은 내년 초 중국 일본 대만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 SUK 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