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준수,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 3시간 만에 매진

기사입력 2009.12.21 4:19 PM
시아준수,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 3시간 만에 매진

[TV리포트 박영웅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시아준수의 생애 첫 뮤지컬 출연작 '모차르트'가 예매를 시작한지 3시간 만에 전석 매진됐다.

‘모차르트’의 티켓 예매는 21일 오전 9시 티켓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시작돼 점심 시간이 되기 전에 모든 표가 팔렸다. 앞서 진행된 1, 2차 티켓 역시 단시간에 매진된 바 있다.

이로써 시아준수가 출연하는 총 11회 공연은 전회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모차르트’의 제작사 EMK 뮤지컬 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공연 티켓의 구매자는 10대후반부터 20대 초·중반까지의 여성 관객들이 대다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EMK 뮤지컬 컴퍼니 엄홍현 대표는 “아이돌 스타의 티켓파워로 일회성 눈길 끌기가 아닌가 우려의 말들이 나오고 있지만 시아준수를 통해 ‘모차르트’ 작품을 알게 된 많은 팬들이 함께 출연하는 다른 배우들의 공연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28인조 오케스트라와 클래식과 록 음악의 절묘한 조화, 500여벌의 화려한 의상과 특수 가발 등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시아준수를 비롯해 임태경, 박건형, 박은태가 주인공인 ‘볼프강 모차르트’ 역을 맡을 예정이다.

한편, 시아준수가 출연하는 ‘모차르트’의 4차 티켓은 1월 중에 오픈된다.

사진제공 = EMKI 뮤지컬 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