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사카이 노리코, 이번엔 섹스 동영상 '파문'

기사입력 2009.12.22 3:50 PM
'마약' 사카이 노리코, 이번엔 섹스 동영상 '파문'

[TV리포트 조우영 기자] 지난 8월 마약법 위반 혐의로 체포돼 충격을 던져주며 연예계를 은퇴했던 일본 배우 사카이 노리코(37)가 이번엔 섹스비디오 의혹으로 인한 깊은 나락에 빠져들었다.

21일 일본 '주간 포스트'에 따르면 19초 정도 분량의 사카이 노리코로 추정되는 구강성교 영상이 유출돼 파문이 예상된다. 관련 동영상은 음식점을 경영하는 한 남자가 DVD로 보유하고 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주간 포스트’는 “영상 속에는 (사카이 노리코로 추정되는) 머리를 적갈색으로 염색하고 백옥 같은 피부를 가진 미녀가 등장하며, 이후 등장한 남자의 특정 신호에 따라 무릎을 꿇었다”고 보도했다.

이어 카메라 앞에서 구강성교하는 모습을 비교적 적나라하게 묘사한 ‘주간 포스트’는 그간 소문이 무성했던 사카이 노리코의 섹스 동영상은 150만원에 거래되며 논란이 돼 왔다고 전했다.

한편 사카이 노리코는 원조 아이돌 출신으로 ‘일본의 미소’로 불릴 정도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온 일본의 국보급 스타이다. 그러나 지난 8월 3일 남편 다카소 유이치가 각성제 소지 혐의로 체포된 뒤 연락이 두절돼 실종설이 나돌기도 했으나 이후 경찰이 '도피'로 판단, 지명수배 후 체포돼 팬들을 실망시켰다.
 

조우영 기자 gilmong@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