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즈, 해피세일 시즌 4 진행

기사입력 2013.04.25 5:29 PM
리본즈, 해피세일 시즌 4 진행

[TV리포트=소성렬 기자] 백화점들이 4월 정기 세일에 대규모 명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가운데, 온라인에서도 명품 할인 행사가 진행되어 화제다. 쇼핑몰 리본즈(대표이사 하동구, www.reebonz.com)는 4월을 맞아 매월 정기적으로 선보이는 ‘리본즈 해피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11일 동안 펼쳐지는 ‘REEBONZ Happy Sale(리본즈 해피 세일)’–시즌4에는 리본즈가 추천하는 50가지의 인기 백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프라다의 사피아노백, 토즈의 디백, 생로랑의 카바시크, 뮤즈투백, 발렌시아가의 모터백, 지방시의 판도라, 나이팅게일 백 등을 포함한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시리스트 1위의 제품들을 최고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30일까지 ‘베스트셀러 패션 악세서리 할인전’을 진행, 한 눈에 쏙 들어오는 포인트 컬러의 지갑, 넥타이, 슈즈, 주얼리 제품을 최대 56% 까지 할인된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리본즈 코리아 하동구 대표는 “매 월 리본즈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세일을 잘 활용하면 스마트 쇼퍼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본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ReebonzKorea)과 공식 홈페이지(www.reebonz.com) 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