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창정, 영화 '공모자들' 日프로모션으로 활동 재개

기사입력 2013.04.30 3:07 PM
[단독] 임창정, 영화 '공모자들' 日프로모션으로 활동 재개

[TV리포트 = 조지영 기자] 이혼 조정 중인 배우 임창정이 영화 '공모자들'(김홍선 감독, 영화사 채움 제작)의 일본 프로모션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복수의 영화 관계자들은 TV리포트를 통해 "'공모자들'이 일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아 오는 6월 1일 개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공모자들'은 내달 16일 일본에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한다. 임창정과 최다니엘, 김홍선 감독 등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에 '공모자들' 홍보마케팅을 맡은 타임스토리의 한 관계자는 30일 오후 TV리포트와 전화통화에서 "오는 6월 1일 개봉한다.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프로모션 일정이 잡혀있다"고 답했다.

최근 11세 연하 골프선수 김씨와 결혼 7년 만에 이혼을 결심한 임창정이 이혼으로 심적 고통이 큰 가운데 '공모자들'의 일본 프로모션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그는 오는 7월 6일 공연 '청춘나이트 콘서트 시즌2'에도 출연을 결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모자들'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여객선에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장기를 적출해 조직적으로 매매하는 기업형 범죄 집단의 실체를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로 지난해 11월 개봉해 164만(누적 164만6142명)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연출을 맡은 김홍선 감독은 제33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tvreport.co.kr 사진=김용덕 기자 zoom69@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