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후지이 미나, 남편 이홍기 위해 깜짝등장 '술렁'

기사입력 2013.05.07 12:59 PM
'우결' 후지이 미나, 남편 이홍기 위해 깜짝등장 '술렁'

 

[TV리포트=김수정 기자]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가상 남편 이홍기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

7일 서울 광진구 화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뜨거운 안녕'(남택수 감독, 홍필름 제작)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마동석, 이홍기, 백진희, 임원희, 전민서, 심이영과 남택수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쳤다.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후지이 미나는 이날 제작보고회 말미 깜짝 등장해 장내를 술렁이게 했다.

후지이 미나는 이홍기가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는 사이 꽃다발을 들고 무대 위로 올라와 이홍기를 응원했다. 이홍기는 후지이 미나의 깜짝 등장해 폭풍 미소를 지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후지이 미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봤다. 꼭 한국에서도 보고 일본에서도 보겠다"고 말해 이홍기를 흐뭇케 했다.

이홍기는 이번 작품에서 폭행 사건에 휘말려 봉사 명령을 받은 아이돌 충의 역을 맡았다. 충의는 극 중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지만 언제 사고를 일으킬지 모르는 건방진 가수. 욱하는 성질을 참지 못해 주먹을 휘둘러 결국 병원에 봉사를 하러 오게 된 그는 시종일관 막돼먹은 태도로 봉사담당자 안나(백진희)와 사사건건 부딪히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뜨거운 안녕'은 죽음을 앞두고 이별을 준비하는 호스피스 병원을 배경으로,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휴먼드라마다. 오는 30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