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조작단’ 이종혁, 준수아빠 맞아? 시크매력 ‘철철’

기사입력 2013.05.13 9:04 AM
‘연애조작단’ 이종혁, 준수아빠 맞아? 시크매력 ‘철철’

[TV리포트=이지현 기자] 배우 이종혁의 ‘연애조작단; 시라노’ 첫 스틸이 공개됐다.

13일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신재원 극본 강경훈 연출)에서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이종혁의 스틸을 공개, 그가 연기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를 향한 네티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혁은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젠틀한 수트에 유니크한 선글라스를 매칭하는 등 남성적인 매력이 두드러지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있다.

전작 ‘신사의 품격’에서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종혁. 그는 이번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는 꾸미지 않은 듯한 시크한 스타일과 카리스마 넘치는 옆 선, 날카로운 눈빛을 더해 연애조작단 리더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할 예정이다.

이종혁은 ‘연애조작단; 시라노’에서 의뢰인의 사랑을 쥐도 새도 모르게 이뤄주는 ‘시라노 에이전시’ 대표이자 천재연출가 서병훈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의뢰인과 타겟을 연결시켜주는 완벽한 로맨스 작전을 직접 설계하고 지휘하는 인물.

하지만 실제 성격은 조작단 내 가장 현실적이며 냉소적인 말투로 상대방의 감정 따윈 신경쓰지 않는 까칠한 캐릭터로, ‘신사의 품격’에서 이종혁이 보여준 친근한 매력과 상반되는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나인’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세련되게 풀어나가는 16부작 드라마. 기존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와 다른 세련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오보이프로젝트

이지현 기자 dlwusl0201@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