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엔포 ‘전원일기’ 美 버전 출시 “크리스브라운-스눕독 등 피처링”

기사입력 2013.05.20 3:21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김예나 기자] 걸그룹 티아라엔포가 신곡 ‘전원일기’가 미국 버전으로 출시될 계획을 알렸다.



티아라엔포가 20일 오후 서울 임피리엘 팰리스 호텔 셀레나 홀에서 미국 진출 관련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멤버 은정 효민 지연 아름이 참석해 미국 진출 배경과 진행과정 등을 소개하고 당찬 포부에 대해 밝혔다.



티아라엔포는 지난 12일 미국 유명 뮤지션 크리스브라운의 초대로 4박 5일 일정으로 다녀왔다. 멤버들은 “신곡 ‘전원일기’가 다섯 가지 버전으로 미국에서 새롭게 나온다. 스눕독 티페인 레이제이 크리스브라운 등 5명의 영어랩이 삽입된다”고 설명했다.



6월 출시를 예정하는 ‘전원일기’의 새 버전에 대해 “저희가 부르는 부분은 한국어로 나온다.  다섯 랩퍼가 하는 부분만 영어로 나올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향후 미국 스케줄에 대해서는 “곧 있을 크리스브라운의 단독 콘서트 오프닝 무대에 초대받았다. 이번 주 토요일 출국한다. 또 BET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다른 매체의 출연은 앞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티아라엔포는 티아라의 첫 유닛그룹으로 데뷔곡 ‘전원일기’를 발표한 후 왕성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연예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육군 현역 입대 [공식] [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10일 소속사 우리들컴퍼니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송승현이 오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 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송승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한국어와 일본어로 "여러분 4월 27일 다녀오겠다. 코로나 문제로 가까운 곳에서 인사 못 드린 것이 아쉽다"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무조건 건강이 최고다. 그럼 저는 곧 의무를 다하러"라는 글을 남겼다.송승현은 지난 2009년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룹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등 배우 활동을 병행했다. 지난해 12월 팀을 탈퇴한 송승현은 지난 7일 토니안이 대표로 있는 우리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우리들컴퍼니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