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ㆍ현영, 서울종합예술대학 교수임용…추후 특강개설 예정

기사입력 2010.01.13 6:17 PM
노홍철ㆍ현영, 서울종합예술대학 교수임용…추후 특강개설 예정

[TV리포트 김예나 기자]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주목받는 노홍철과 완벽한 몸매라인을 과시하는 현영이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학과 교수로 임용됐다.

서울종합예술학교 관계자는 TV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노홍철은 패션예술학부 겸임교수로, 현영은 패션모델예술학부 및 개그MC예술학부 겸임교수로 각각 임용돼 3월부터 강의를 시작한다. 현영은 두 개학부 강의를 맡지만, 패션모델예술학부에 치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최근 계약서에 사인을 마쳤다. 하지만 강의시간표는 3월 초에 나오기 때문에 정확히 몇 개 강의를 맡게 될지는 아직 모른다. 아무래도 방송스케줄을 고려해서 시간표를 짜게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학교 측은 노홍철과 현영이 맡는 수업에 전공과 무관하게 많은 수강생이 몰릴 것을 대비, 학기 혹은 방학 중에 특강도 개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평소 과감한 패션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던 노홍철은 지난해 9월 Mnet ‘트렌드 리포트 필 시즌4’의 MC로 발탁돼 트렌드세터를 위한 잇 아이템을 맛깔나게 소개하고 있다. 또 직접 운영하는 패션 쇼핑몰 ‘노홍철닷컴’에 이어 ‘노홍순닷컴’을 성공시키며 패션 CEO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현영은 지난해 7월 남자 프로모델 선발대회 ‘스타사관학교’의 MC를 맡은 바 있다. 현재는 MBC ‘섹션TV 연예통신’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2’ ‘식신원정대’의 MC를 맡으며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 = TV리포트 DB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