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온, 나인플라바와 함께 쇼핑몰 공동 적립카드 출시!

기사입력 2013.06.19 6:01 PM
    페이스북 트위터



[TV리포트=소성렬 기자] 베니온(대표 서정민, 사진 오른쪽)과 나인플라바(대표 박성준)이 모바일 공동적립카드 위패스를 활용,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 사업을 공동으로 전개하기 위한 사업 제휴식을 지난 17일 베니온 본사에서 체결했다.



‘Wepass(위패스)’는 상품 결제 후 간편하게 스탬프를 스마트폰으로 적립할 수 있게 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특히 하나의 스탬프카드를 여러 사람과 함께 공동으로 적립할 수 있어 쿠폰을 보다 빠르게 적립하고 친구들과 혜택을 나누어가질 수 있는 서비스다.



‘ADME(애드미)’는 다양한 인기 쇼핑몰의 소비자와 광고주를 연결해주는 광고 플랫폼으로, 소비자에게는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쇼핑몰에는 매출 상승, 광고주에게는 높은 광고 효과를 제공해 주고 있다.



양사는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베니온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기반 미디어 플랫폼 ‘애드미’의 제휴 쇼핑몰인 멋남, 바닐라민트, 아보키, 봉자샵 등에 ‘위패스’를 적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위패스를 온라인몰로 확대하여 쇼핑몰 결제 시에도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베니온의 서정민 대표는 “강력한 마케팅 앱인 위패스와 협업해 모바일, PC를 통해 쇼핑몰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쇼핑몰들은 보다 수월한 마케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위패스와의 제휴 기념으로 봉자샵은 의류 상품권 100만원 등의 경품이 쏟아지는 ‘모바일 멤버쉽 오픈 기념 백대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성렬 기자 hisabisa@tvreport.co.kr